에버그린

립 메이크업 에스쁘아 NEW 꾸뛰르 플루이드 벨벳 립틴트 7g
1% 14,570원에서
14,3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715원 적립 가능합니다.

에스쁘아 NEW 꾸뛰르 플루이드 벨벳 립틴트 7g 상품구매


모디스트 이뻐여♡ ‘3’ | 에스쁘아 모디스트 너무 사고 싶었는데 드디어 질렀습니다!

패키지가 너무 이뻐서.. 마음데 들었구욧 ㅎㅎ
(이 리뷰는 제가 발라보고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임을 알아주세여♡)

첫번째! 발색입니다!
입술에 바르기 전에 팔에다가 발색해보았는데, 포슬포슬하게 잘 올라갔어요. (팔에 발색하고 휴지로 닦아봤는데 좀.. 잘지워지더라구요^^;; 흠..)

팔에 발색했을때는 좀 진하게 올라가서 약간 벽돌색이나 오렌지브라운에서 브라운끼가 많이 돌것 처럼 느껴졌는데, 입술에 발라보니까 연하게 올라가더라구요! (저 이런색 완전 원했는데..><)
약간 베이지 누드톤인데 그래도 색이 좀 있더라구요

또 제가 다른 립스틱과 틴트를 비교해서 발라봤어요! 상대적으로 봤을때 에스쁘아의 모디스트는 약간 말린 장미느낌이 있죠? (근데 입술에 바르면 다른색이 된다는거..좀 연하게 발립니당, 시간이 지난후 색이 올라와용)

두번째! 텍스쳐(제형)입니다!
이게 입술 위에 발랐을때 약간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아주 약간 미끌거리는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 바르고 나면 입술에 뭐가 있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이 느낌을 없애고 싶으시면 휴지 한 장에다가 음파음파 하시면 되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다싶히 총 3번 음파를 했는데 양이 좀.. 묻어나오죠?

그래도 저렇게 3번정도 음파를 하면 입술위에 발랐다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밀착이 잘 되었습니다!
또 입술이 매트하게 되는데 아주 매트하지는 않고 속은 부드럽지만 겉은 보송한 느낌?
(음파를 하고 난 뒤에 입술 색상은 그대로 남아있었어요)

정말로 발랐다는 생각이 잘 안들었는데, 이 상태에서 음식이나 음료수 같은 것을 먹으면 음식물의 기름끼 등이나 음료수랑 틴트가 만나서(?) 뭔가 입술 안쪽부터 서서히 없어지는 기분이..ㅠㅠ듭니다ㅏ ㅠ
그래도 잘 없어지지는 않았어요! 그런 기분이 드는것 뿐..

살짝 더 보태자면.. 시간이 지나고 난 뒤에 색상이 좀 더 진하게 올라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약간 오렌지 누드베이지 색인데 나중에는 오렌지 레드..약간?, 이런 색상으로 색이 올라오더라구요

감쟈합니당!


데일리로 넘나 굿~~ | 색은 너무 예쁜데 각질부각이 레전드로 쩔어요 제가 입술 각질이 잘생기는 편인데 지금까지 발라본 틴트중에서 젤 부각이 심한편이었어요 (예를 들자면 각질 부각이 심하다는 아리따움의 마몽드보다 더 심합니다) 각질 조금이라도 있으면 잘 발리지도 않은 뿐더러 엄청 지저분해 보여요(왠만한 제품 다 그러지만 이건 거의 탑임) 입술각질제거 진짜 잘하시고 바르셔야 합니다 냄새도 조금 거부감이 들고요 한번 발라봤을때 뭔가 잘 안발리는 느낌 좀 잘 지워질 것 같은 느낌이 있었어요 .. 색이 너무 예쁘긴 하지만 여러모로 아쉬웠어요 …


MLBB 발림성 모두 굿 | 풍부한 질감. 짙은 색. 무취. 지속되는 립스틱. 멋진 디자인과 컴팩트 함. 작은 입술을 만드는 것으로 충분하며 색상은 이미 포화 상태입니다.

Хорошая насыщенная текстура. Плотный цвет. Без запаха. Стойкая помада. Приятный дизайн и компактный. Достаточно немного накрасить губы и цвет уже будет насыщенный.

Rich texture. Dark color. Odorless. Lasting lipstick. Nice design and compactness. It is enough to make small lips, the color is already saturated.


에스쁘아 NEW 꾸뛰르 플루이드 벨벳 립틴트 7g, 문릿, 1개올리*영에서 발라보고 데일리로 쓰기에 괜찮은 것 같아서 혹 쿠팡에 파는지 검색해 봤더니 무려 5,700원을 절약할 수 있길래 바로 구입했어요. 저는 피부가 노란편이라 핑크는 잘 안 받고 오렌지나 코랄…혹은 그 중간 단계 아님 아예 진한 레드를 바르는데 이건 핑크와 코랄의 중간 어드메쯤?? 찐득하거나 뻑뻑하지않고 얇게 잘 발리고 바르고 나서는 매트한 느낌이에요. 잘 쓸거 같고 절약해서 좋네요. 쿠팡이 13,300원으로 젤싸요! 12000원대에 파는곳도 있지만 배송비가 붙어요. 값도 싸고 로켓배송이라서 최고~
—————
2019.11.6
쓰다보니 각질 부각이 꽤 심해요. ^^;
그래서 바세린이나 포포크림 바르고 그 위에 발라요. 그럼 각질에서 해방~~ <br>20만원대선물|모디스트 에스쁘아 NEW 꾸뛰르 플루이드 벨벳 립틴트 7g<br><br><br>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