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그린

상품 바늘,도구 브랜드얀 고급 누디코바늘 9종세트+니팅링 할인 안내해드립니다.
지금 쎄일전비용 12% 16,150원에서 할인된 가격
14,060원 세일가격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703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브랜드얀 고급 누디코바늘 9종세트+니팅링 상품구매


좋아요 편해요 넘좋아요 | 너무좋아요
코바늘뜨기하고싶은데 바늘 어떤걸살지몰라 다샀어요ㅋ
굵기별로있어서 넘좋구 여러명하기도 좋네요
디쟈인도 예쁘고
친정엄마는 계속 요샌 코바늘도 이쁘게도나오네 손도 안아프고~
라고 하시네요
엄마바늘은 금속으로만 되어있는 양쪽에 코가 달린 바늘이었는데 계속하면 손가락아프시다고 하시네요
같이온 반지같은거는 어떻게쓰는지 몰라서 ㅜㅜ
암튼짱좋아요


가성비 좋아요. 가격대비 이정도면 무난해요. | 이전에 사용하던 것보다 각도가 조금 안맞는지 자꾸 걸리는 감이 있지만 사용하다보니 좀 더 매끄러워지네요. 다른 브랜드들 특히 일본제품이 가격이 너무 비싸던데 일본제품 사기싫어서 일단 저렴한 걸로 구매했어요. 손잡이가 딱딱하지 않아 괜찮은 것 같네요. 니팅링 너무 좋네요. 이전에 수세미실을 사용할 때 너무 쓰라렸는데 니티링 사용하니 너무 좋습니다. 다만 이번에 사용하는 실은 매우 부드러운 실이라서 잠시 사용하지 않고 있지만 아이디어 너무 귀여워요. 추천합니다.
사진에 보면 코바늘의 코의 각도가 손잡이의 각도가 다른 것이 있어요. 무늬도 조금 정확한 위치는 아니에요.


저렴이라고 다 똑같은게 아니네여 | 다이소에서 코바늘을 사서 마카롱실로 뜨는데 자꾸 실이 걸려서 안이쁘게 되더라구요
짜증나서 고급 코바늘을 살까 했는데 뜰 수 있는거라곤 이 파인애플 하나밖에 없는데 내가 무슨 고급 제품을 쓰냐 싶기도 하고
고민하다가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샀다는건 좋다는거겠지 싶어서 사봤는데 확실히 하나도 안뜯겨요
대신 손잡이 그립감은 다이소가 더 좋긴 해요
그래도 실 안뜯기는게 수백배 낫습니다 진짜. 다이소로 뜬 건 완전 너덜너덜해서 숭하네여.
대만족임다!


야깐 마감처리가 덜된바늘이 있는데 뜨는데는 지장이 없네 | 기존에 코바늘 몇 개는 갖고 있었지만 세트로 사두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하나에 만원 이상인 코바늘은 사용 안 해봐서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쓰던 코바늘과 큰 차이는 없어요.
코바늘은 보통 호수로 얘기하는데 미리로만 적혀있어서 네임펜으로 호수도 적어두었어요.
같이 온 니팅링은 수세미 뜰 때 사용해볼게요^^
코바늘 처음 시작할 때 갖춰놓으면 좋을 제품입니다.


브랜드얀 고급 누디코바늘 9종세트+니팅링, 1세트바늘 마감처리가 야깐 벗겨진거 있는데 6미리바늘로 뜨려고 샀는데 6미리가 그러네요. 다행이 뜰때 실걸림같은건 없네요.손잡이도 두껍지 않아서 잡고 쓰기 편하네요.


브랜드얀 고급 누디코바늘 9종세트+니팅링 상품구매


The post 브랜드얀 고급 누디코바늘 9종세트+니팅링 군대선물 appeared first on 뱅가드.


브랜드얀 고급 누디코바늘 9종세트 니팅링 군대선물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